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익산 보석박물관 통 큰 이벤트

1·2월 매주 주말·설 연휴 1시간 연장 운영 및 이벤트 실시

image
익산 보석박물관 앞 칠선녀 광장 야간 전경/사진 제공=익산시

익산 보석박물관이 겨울방학을 맞이해 어린이·청소년·연인·가족들을 대상으로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물관은 1월과 2월 두 달간 매주 주말과 설 연휴에 다이노키즈월드(실내)와 익스트림슬라이드타워(실외)를 1시간 연장 운영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야외 공룡 테마 놀이시설 ‘꿈꾸는 나무’에서는 숨어 있는 ‘아기곰 판다’를 찾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마룡이 인형 등 선물 6개 중 원하는 1개를 받을 수 있다.

또 실내 다이노키즈월드 이용객을 대상으로 실외 익스트림슬라이드타워(슬라이드 2개, 스카이점프 1개)의 모든 시설 1회 무료 체험이 제공된다.

이밖에 감성 가득한 빛 조형물 ‘여행 가는 마룡이’ 등 다양한 포토존이 조성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점등된다.

박물관 관계자는 “환상과 상상을 오가는 빛의 예술이 익산 보석박물관을 아름답게 물들여 놨다”면서 “용의 해 희망찬 출발을 응원하면서 겨울방학에 마룡의 도시 익산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송승욱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임승식 전북도의원 “인프라만 남은 전북 말산업특구 ‘유명무실’”

자치·의회김동구 전북도의원 “전북도, 새만금 국제공항 패소에도 팔짱만… 항소 논리 있나” 질타

국회·정당임형택 조국혁신당 익산위원장, 최고위원 출마 선언…“혁신을 혁신할것”

법원·검찰남편에게 흉기 휘두른 아내, 항소심서 집행유예

사건·사고‘골프 접대’ 청탁금지법 위반 의혹 전북경찰청 간부, 혐의없음 종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