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우석대 입주기업 ㈜다산생활건강, 대한민국소비자평가 ‘대상’

유통·플랫폼 부문 대상

image
우석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인 ㈜다산생활건강이 최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7회 ESM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시상식에서 유통·플랫폼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이날 김동조 대표이사(가운데)가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우석대 제공

우석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인 ㈜다산생활건강이 ‘제7회 ESM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시상식에서 유통·플랫폼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다산생활건강은 소비자와 전문가들이 참여한 평가회에서 ‘액티바이저 MSM’와 ‘나유리 MSM 수제비누’가 높은 점수을 받아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우석대 LINC 3.0 사업단의 가족기업인 ㈜다산생활건강은 현재 약학과 연구진과 함께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김동조 대표이사는 “창업보육센터와 LINC 3.0 사업단, 약학과 등의 도움으로 제품의 품질과 더불어 회사의 경쟁력이 한층 높아졌다”며 “앞으로 바이오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우석대와의 협력을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다산생활건강은 지난해 ‘전라북도 유망 스타트업 스케일업 100’에 선정된 바 있다.

육경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회일반잇따르는 PM 교통사고…전북경찰 “무면허 운전 방조한 대여업체도 단속”

전북현대"동양인 비하"vs"의도 없어"⋯전북 외국인 코치 손동작 논란

금융·증권전북은행 앞 가로수, 올 겨울도 ‘반짝반짝’

스포츠일반새만금 국제요트대회 10주년 기념 사진전 열린다

문학·출판사라진 존재들이 건넨 말들…지연 ‘모든 날씨들아 쉬었다 가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