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주문화재단 ‘수수콘’ 무대 오를 예술단체 누구?

다음 달 3일 까지 공모 진행, 총 12개 예술인 및 단체 선정

image
수수콘 공모 포스터/사진=전주문화재단 제공

전주문화재단이 ‘2025 공연활성 무대지원사업-수요일 수많은 콘서트(이하 수수콘)’에 참여할 예술단체를 모집한다.

‘수수콘’은 지역 예술단체의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예술인 간 교류를 활성화하기 위한 사업으로, 창작 욕구를 충족하고 공연 기회를 확대하는 데 목적이 있다.

전주문화재단은 이번 공모에서 총 12개 예술단체를 선정하며, 이 중 1팀은 장애 예술단체로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단체들은 오는 7월부터 10월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한벽공연장과 마당창극 야외공연장에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선정된 단체들에는 실연 공간뿐 아닌 온·오프라인 통합 홍보, 음향 및 조명 오퍼레이터, 안전 인력(1명) 등을 지원한다. 또 장애 예술인의 공연 기회 확대와 권리 보장을 위해 장애 예술단체 1팀을 추가 선정하고, 공연 시 활동 보조 인력도 함께 지원한다.

공모 접수 기간은 다음 달 3일까지며, 신청서는 전주문화재단 누리집 또는 전주한벽문화관 누리집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mail@jt.or.kr)로 제출하면 된다. 이 밖의 자세한 사항은 전주문화재단 한벽문화관운영팀(063-280-7009)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현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임승식 전북도의원 “인프라만 남은 전북 말산업특구 ‘유명무실’”

자치·의회김동구 전북도의원 “전북도, 새만금 국제공항 패소에도 팔짱만… 항소 논리 있나” 질타

국회·정당임형택 조국혁신당 익산위원장, 최고위원 출마 선언…“혁신을 혁신할것”

법원·검찰남편에게 흉기 휘두른 아내, 항소심서 집행유예

사건·사고‘골프 접대’ 청탁금지법 위반 의혹 전북경찰청 간부, 혐의없음 종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