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우석대학교 WOO-LIINE팀, 전북 선도기업 분석 경진대회 ‘우수상’

우석대학교(총장 남천현) 항공서비스학과 WOO-LIINE(우린)팀이 전라북도 선도기업 분석 경진대회에서 우수상을 받았다.

(재)전북테크노파크가 주최하고 (사)캠틱종합기술원이 주관, 지난 18일 전주혁신창업허브에서 진행된 경진대회는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의 직무와 기업분석 역량을 키워 취업률을 높이고, 전라북도 선도 기업을 알리기 위해 진행됐다.

지난 8월 예심을 거쳐 이날 본선에 오른 28개 팀 87명 가운데 우석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김예인(3년)·박진희(3년)·조민경(2년)·백지선(2년) 학생으로 구성된 WOO-LIINE팀은 ㈜참고을 을 분석하고 새로운 기업 전략들을 제안하며 심사위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김예인(항공서비스학과 3년) WOO-LIINE 팀장은 “전라북도에 많은 기업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좋았고, 같은 학과 동기와 후배들과 함께해 그 어느 대회보다 뜻깊게 참여한 대회였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백세종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회일반[수능 이모저모] “사대부고 아닌가요?”⋯ 시험장 착각한 수험생들

대학[수능] '여기가 아닌가벼' 학교명 비슷해 시험장 착각한 수험생들

대학수능 출제위원장 “적정 난이도 출제…사탐런 유불리 없을 것”

군산군산 배달의명수, 50억 원 매출 ‘초읽기’

사람들한국신문협회 디지털협의회 ‘AI와 뉴스의 미래’ 세미나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