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정읍시북부노인복지관 유두희 관장, 노인복지 유공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정읍시북부노인복지관 유두희 관장이 지난 18일 열린 ‘제28회 노인복지관 대회’ 유공자포상에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는 노인복지 프로그램 활성화 등 평소 노인복지에 헌신해 온 유공자를 발굴해 매년 격려·포상하는 축제의 자리를 마련해 오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 대응 지침에 따라 참석자를 최소화하고, 유튜브를 활용한 온라인 생중계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유 관장은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활동을 통해 자아실현을 한 공로를 인정받아 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여 받았다.

유 관장은 “코로나19에도 어르신들이 지치지 않고 견뎌 주셔서 다행이고, 너무 감사하다”며 “어르신들을 더 열심히 섬기며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2009년 개관한 정읍시북부노인복지관은 신태인읍, 이평면, 정우면, 감곡면, 태인면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평생교육 및 노인 일자리, 치매 예방 사업을 펼치고 있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산업·기업위메프 결국 파산···전북 기업들도 치명타

금융·증권차기 국민연금공단 이사장은 누구?…김성주 전 의원 등 4명 면접

산업·기업전북소비자정보센터, 제7회 전북공정무역 컨퍼런스 개최

영화·연극전주국제영화제, 김효정 프로그래머 선임

정치일반청년 떠난 전북에 50대가 돌아온다…50~64세 귀향세대 꾸준히 유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