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주시청 임실동중동문회 모교에 160만원 장학금

한국노총전국건설산업인 임실군지부도 불우이웃 돕기

연말을 맞아 임실군에는 각계에서의 장학금과 불우이웃 돕기 성금이 속속 답지하고 있다.

28일 전주시청 임실동중 동문회(회장 이형구)는 임실동중(교장 김일수)에 장학금 160만원을 전달했다.

임실동중 출신 26명으로 구성된 동문회는 2015년부터 장학사업을 추진,현재 870만원을 지원했다.

한국노총전국건설산업인노동조합임실군지부(회장 이정원)도 29일 심민 군수를 방문하고 불우이웃 돕기 성금 195만원을 전달했다.

이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 작은 정성을 모았다”며“밝은사회 조성을 위해 나눔확산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지난해 쌀 300㎏을 기탁한 오수면 신기리 이운재·이송재 형제도 이날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오수면에 전달해 갈채를 받았다.

심민 군수는“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하신 모든 분들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행복한 임실조성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정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산업·기업위메프 결국 파산···전북 기업들도 치명타

금융·증권차기 국민연금공단 이사장은 누구?…김성주 전 의원 등 4명 면접

산업·기업전북소비자정보센터, 제7회 전북공정무역 컨퍼런스 개최

영화·연극전주국제영화제, 김효정 프로그래머 선임

정치일반청년 떠난 전북에 50대가 돌아온다…50~64세 귀향세대 꾸준히 유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