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내달 3일 온라인 ‘김제 문화재 야행’ 떠나보자

코로나 19로 지친 시민들을 위해‘김제 문화재 야행(夜行)’이 다음 달 3일부터 5일까지 온택트(ON-tact) 방식으로 개최한다.

김제시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충신정담 애니메이션 △달빛 풍류마당 △ 김제 마실 문화재 해설투어 △구석구석 문화재 나들이 △ 무형문화재를 만나다 △왁자지껄 김제 홈쇼핑 등 영상 송출을 통해 참여하는 사람들과 함께 소통하는 행사로 진행한다.

또한 △ 김제 야행 VR투어를 통해 집에서도 실감 나는 문화재 관람을 할 수 있으며 △집콕 문화재 체험 △ 한지등 만들기 등 사전접수 콘텐츠도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한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김제 문화재 야행을 통해 우리 가진 자랑스러운 문화유산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높아지고 코로나 19로 지친 심신과 일상에 작은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 김제 문화재 야행은 공식 홈페이지와 ‘김제문화재야행’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창용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