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김영자 김제시의회 의장, 건강보험공단 1일 명예 지사장 활동

김제시의회 김영자 의장이 7일 국민건강보험공단 김제지사에서 1일 명예 지사장직을 수행했다.

시민의 건강증진과 보건향상에 애쓰고 있는 국민건강보험공단 김성제 김제지사장으로부터 1일 명예지사장을 위촉받은 김 의장은 공단의 주요 업무 현황에 대해 보고 받고 근무하는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함을 전했다.

또한 김 의장은 민원실에서 민원인들과 직접 만나며 건강보험에 대한 시민들의 의견과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고 민원 관련 서류를 직접 결재하는 등 공단의 현장 업무를 직접 체험하기도 했다.

활동을 마친 김영자 의장은 “이번 명예지사장 활동은 공단의 업무 전반과 건강보험제도에 대해 이해하고 현장에서 주민들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사회적 약자분들을 포함한 모든 시민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리는 데 시의회도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창용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전북 출신 이왕준 명지병원 이사장, 국제병원연맹 차기 회장 선출

익산익산 마한철인클럽, 마라톤 쌀 나눔 ‘훈훈’

정치일반'내란협조 공직자 조사' TF 제안…李대통령 "당연히 해야 할 일"

법원·검찰'대장동사태' 책임론 노만석 검찰총장대행 휴가…거취 고민

사건·사고울산화력 4ㆍ6호기 낮 12시 발파…성공시 2~3시간 후 본격 수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