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북지방변호사회, 불우이웃돕기 성금기탁

전북지방변호사회(회장 홍요셉)는 연말을 앞두고 지역의 취약계층과 소외된 이웃들을 돕기 위해 성금 1400만 원을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전북변회는 매년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성금을 전달하고 있으며, 올해도 소속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을 사랑의열매에 기탁했다.

홍요셉 회장은 “코로나19 상황이 장기화하면서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면서 “이번에 전달한 성금이 작지만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서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매년 어려운 이웃 돕기 성금 모금 및 지원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는 전북변회는 올해 초 나눔리더스클럽(3년 내 1000만 원 이상 일시 또는 약정을 통해 기부하는 단체나 모임의 기부자)에 가입한 바 있다.

최정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