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대상㈜, 군산시에 청정원 행복꾸러미 기탁

대상㈜가 군산시에 행복꾸러미 2021세트를 전달해 귀감이 되고 있다.
대상㈜가 군산시에 행복꾸러미 2021세트를 전달해 귀감이 되고 있다.

군산 대상㈜가 최근 ‘나눌수록 맛있는 행복꾸러미’ 2021세트(9200만원 상당)를 군산시에 전달했다.

군산 소재 대상㈜ 공장은 바이오공장(공장장 공삼재), 라이신공장(공장장 윤형진), 전분당공장(공장장 이병선)으로 구성돼 있다.

이날 전달된 꾸러미는 대상㈜ 임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것으로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노인·아동·장애인 등 어려운 이웃에 전달될 예정이다.

꾸러미 품목으로는 미원과 고추장, 된장, 간장, 카레, 사골곰탕, 건미역 등 15종의 실속 있는 식품이 담겨져 있다.

전달식에 참석한 공삼재 바이오 공장장은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경영의 중요한 요소로 생각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문화 확산에 적극 동참하겠다”말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나눔문화를 실천하고 소외계층 지원활동 등 사회공헌에 중추적인 역할을 해 온 대상㈜에 감사드리며, 군산시도 앞으로 누구나 소외됨 없는 행복도시 건설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나눌수록 맛있는 행복꾸러미’행사는 지난 2016년부터 대상㈜이 후원하고 시와 전라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하는 사회공헌사업이다.

군산=이환규 기자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