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사회서비스원(원장 서양열)은 17일 도내 사회서비스기관의 경영컨설팅지원을 위한 노무·세무분야의 온라인상담 창구를 개설했다고 전했다.
경영 과정에 어려움이 있는 소규모 사회복지시설·단체 등이 노무·세무 분야에서 경영상 어려움이 있을 때 온라인 상담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온라인 상담은 전북사회서비스원이 위촉한 전문컨설턴트인 서갑두 회계사(회계법인 더함), 최명진 노무사(노무법인 정훈)가 도내 사회서비스기관의 문의에 직접 답변할 계획이다.
서양열 원장은 “도내 사회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경영컨설팅 온라인상담을 시작한다”며 “기관 운영의 고민을 해결하고 사회서비스기관 본연의 업무에 더욱 집중할 수 있는 초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북사회서비스원은 경영컨설팅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법률·노무·세무 방문컨설팅 지원 기관도 모집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전북사회서비스원 홈페이지(https://jeonbuk.pass.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