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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전북대병원, 환자안전 고객만족 향상 우수 직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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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대학교병원(병원장 유희철)이 공공의료기관의 책무성을 다하면서 고객만족과 환자안전을 위해 노력한 우수 직원 및 의료진을 선정했다.

전북대병원은 2일 본관 지하1층 모악홀에서 열린 5월 월례조회를 통해 2022년 1분기 동안 가장 친절하고 열정적으로 근무한 직원에게 주는 최우수 친절·열정 직원과 우수 의료진 7명을 선정해 포상했다.  또 2021년 의무기록 정리를 가장 잘한 우수 진료과 2곳과 우수전공의 10명도 선정했다. 

유희철 병원장은 “각 분야에서 맡은 바 직분에 충실히 임하면서 환자안전과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공공의료기관의 사명감을 가지고 신의와 성심으로 고객을 응대하면서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통해 지역민과 함께하는 병원으로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최정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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