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익산시북부노인종합복지관, 어버이날 기념 ‘구순 어르신 축하잔치’ 개최

익산 북부지역 8개 읍∙면 거주 90세 어르신 20명 초청
40만원 상당의 한약과 이불 등 5가지 장수기원 선물 전달

image
익산시북부노인종합복지관은 11일 어버이날을 기념해 북부지역 8개 읍∙면 90세 어르신 20명을 초청해 ’구순(九旬) 어르신 축하잔치‘를 가졌다/사진=익산시북부노인종합복지관

익산시북부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재덕)은 11일 북부지역 8개 읍∙면에 거주하는 90세 어르신 20명을 초청해 ’구순(九旬) 어르신 축하잔치‘를 개최했다.

제50회 어버이날을 기념해 열린 이날 행사에는 익산시의회 유재구 의장 및 유관기관 단체장을 비롯해 구순을 맞은 어르신들의 가족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다시 봄‘이란 주제 아래 어르신들의 지난 삶을 되돌아보고, 존경과 장수의 기쁨을 함께 나눈다는 취지에서 마련된 이날 행사는 풍물단과 성심어린이집 원아 재롱잔치, 가수 혜민의 축하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으며, 이들 구순 어르신들에게는 40만원 상당의 한약과 이불 등 5가지 장수기원 선물이 전달됐다.

익산시북부노인종합복지관 이재덕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쳤을 어르신들에게 어버이날을 맞아 큰 즐거움을 드릴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더 많은 시간을 지역 어르신들과 함께 할수 있도록 온 마음과 정성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엄철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전북 출신 이왕준 명지병원 이사장, 국제병원연맹 차기 회장 선출

익산익산 마한철인클럽, 마라톤 쌀 나눔 ‘훈훈’

정치일반'내란협조 공직자 조사' TF 제안…李대통령 "당연히 해야 할 일"

법원·검찰'대장동사태' 책임론 노만석 검찰총장대행 휴가…거취 고민

사건·사고울산화력 4ㆍ6호기 낮 12시 발파…성공시 2~3시간 후 본격 수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