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군산의료원‧서군산로타리, 사랑의 보청기 후원

image
군산의료원과 서군산 로타리클럽이 취약계층 어르신 사랑의 보청기 전달식을 진행했다./사진제공=군산의료원

군산의료원(원장 김경숙)은 최근 의료원 4층 회의실에서 국제로타리3670지구 서군산 로타리클럽(회장 김두찬)과 함께 취약계층 어르신 사랑의 보청기 전달식을 가졌다.

군산의료원과 서군산 로타리클럽은 지역주민을 위한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2018년부터  공동으로 매년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에게 보청기를 지원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군산의료원 5대(830만원 상당), 서군산 로타리클럽 2대(330만원 상당) 등 총 7대의 보청기를 후원했다.

이 자러서 군산의료원은 서군산 로타리클럽으로부터 취약계층의 건강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기도 했다.

김경숙 원장은 “지역책임의료기관으로서 가용한 지역사회 자원을 최대한 연계 및 활용하고 다양한 사업을 발굴해 지역사회 건강증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산의료원은 의료취약계층 지원 의료안전망 기능 수행 및 의료 양극화를 해소하기 위해 저소득층 진료비 지원, 의료 소외계층 건강관리, 가정간호, 지역사회 보건교육, 건강관리지원 등 지역 주민들에게 필수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익산 마한철인클럽, 마라톤 쌀 나눔 ‘훈훈’

정치일반'내란협조 공직자 조사' TF 제안…李대통령 "당연히 해야 할 일"

법원·검찰'대장동사태' 책임론 노만석 검찰총장대행 휴가…거취 고민

사건·사고울산화력 4ㆍ6호기 낮 12시 발파…성공시 2~3시간 후 본격 수색

초중등올해 전라고 빛낸 학생은?⋯전라인 대상에 남조영 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