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주시의회, 올해 의정활동 담긴 ‘의회보’ 발간

image

전주시의회(의장 이기동)가 올해 의원들의 의정활동 내용을 담은 의회보를 발간한다.

11일 시의회에 따르면 ‘전주시의회보 제27호’ 발간 편집위원장인 김동헌 운영위원장과 편집위원으로 위촉된 천서영·온혜정·김세혁·최서연 의원 등은 지난 9일 편집회의를 갖고 의회보 편집 방향을 논의했다.

올해 의회보는 12대 전주시의회 의원 총람과 각종 의정활동 성과, 상임위원회와 특별위원회 활동, 시정 질문, 5분 발언 내용 등을 담고 있다.

김동헌 편집위원장은 “의회의 1년 기록을 함축해 의회보에 담는 만큼 진솔하고도 명료하게 정리할 것”이라며 “전주시의회는 내년에도 시민과 함께하는 의회상 정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주시의회는 매년 의원들의 의정활동 내용을 담은 의회보를 발간해 주민센터와 시청, 구청, 전국시군구의회, 유관 기관 등에 배포하고 있다.

강정원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