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군산소방서, 2022년 하반기 심사승진자 11명 배출

image
소방공무원 심사 승진 대상자/사진제공=군산소방서

군산소방서는 2022년 하반기 소방공무원 심사 승진 대상자에 소속 직원 11명이 포함되는 등 쾌거를 이뤄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심사승진자는 소방경 전해진 씨가 소방령으로, 소방위 신영호·이희숙·황승원 씨가 소방경으로 승진했다.

또한 소방장 문광진 씨가 소방위, 소방교 이병생·임수이 씨가 소방장, 소방사 이규용·장상훈·김영빈·조성빈 씨가 소방교로 각각 승진했다.

직원들은 바쁜 현장 활동과 민원업무에도 불구하고 시민들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일에 소홀함이 없이 최선을 다하며, 군산시 안전 수호에 기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미희 서장은 “승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한 계급 더 올라간 만큼 맡은 역할과 기본 임무에 책임감을 갖고 한층 발전한 모습으로 시민에게 더욱 신뢰받는 소방공무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