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장수군 산악연맹, 승마로드길 등반대회 개최

image
장수군 산악연맹 승마로드길 등반대회 개최                        /사진제공=장수군 산악연맹

장수군 산악연맹(회장 이순창)이 제13회 장수군 산악인의 날을 맞아 장수 승마로드길 등반대회를 지난 25일 천천면 승마길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 최훈식 군수를 비롯해 김광훈 군의원, 박용근 도의원, 관내 기관단체장과 회원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

참여자들은 승마길 등반 후 나봄리조트에서 기념식을 갖고 관내 산악인들의 함께 소통·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식전 행사를 시작으로 기념식에 이어 노래자랑이 이어졌으며 이후 온천 체험 등도 이뤄졌다.

최훈식 군수는 축사에서 “장수군은 장안산, 팔공산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진 산간지역으로 산악인들을 비롯해 관광객들이 장수군 자연경관에 심취해 찾아올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고 산악인들이 더 즐겁고 행복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순창 회장은 “산악인의 날 행사를 통해 장수군 산악인들이 함께 화합, 봉사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산악인들이 적극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재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법원·검찰'대장동사태' 책임론 노만석 검찰총장대행 휴가…거취 고민

사건·사고울산화력 4ㆍ6호기 낮 12시 발파…성공시 2~3시간 후 본격 수색

초중등올해 전라고 빛낸 학생은?⋯전라인 대상에 남조영 군

남원“만 원부터 갑니다!”…남원 오리정에 사람 몰린 이유

정읍정읍시, 그린바이오 산업 국가 거점도시로 ‘우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