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파티마신협,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

image
전주파티마신협이 25일 선너머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여름맞이 열무물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사진 제공=전주파티마신협

전주파티마신협(이사장 양춘제)이 조합원으로 구성된 홍보 봉사단과 함께 25일 선너머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여름맞이 열무물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여름철 무더위로 인해 입맛을 잃기 쉬운 지역의 독거 어르신에게 직접 만든 시원한 열무물김치를 전달했다. 완산구청과 선너머종합사회복지관의 추천을 받아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독거노인·저소득 가정 등에게 전달됐다.

image
전주파티마신협이 25일 선너머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 아동청소년을 위한 2024 꿈드림 장학금을 전달했다./사진 제공=전주파티마신협

또 지역사회의 교육 발전과 복지 증진을 위해 지역 아동청소년을 위한 2024 꿈드림 장학금을 지원했다. 지역사회의 인재 양성·교육 지원 장학금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양춘제 이사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전주파티마신협은 2020년부터 완산구청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어부바 간식 꾸러미 박스 지원사업을 비롯해 추석 맞이 사랑의 음식 전하기, 가정의달 도시락 나눔 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박현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익산 마한철인클럽, 마라톤 쌀 나눔 ‘훈훈’

정치일반'내란협조 공직자 조사' TF 제안…李대통령 "당연히 해야 할 일"

법원·검찰'대장동사태' 책임론 노만석 검찰총장대행 휴가…거취 고민

사건·사고울산화력 4ㆍ6호기 낮 12시 발파…성공시 2~3시간 후 본격 수색

초중등올해 전라고 빛낸 학생은?⋯전라인 대상에 남조영 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