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사람] 국민은행 호남북영업지원본부장 김기수씨

KB국민은행(은행장 강정원) 호남북영업지원본부장에 김기수씨(53)가 임명됐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13일 "영업력을 확대하고 미래 성장동력을 강화 하기 위해 조직개편과 함께 본부장 인사를 단행 했다"고 밝혔다.

 

신임 김기수 본부장은 전남 보성 출신으로 광주상고를 졸업한 후 1977년 입행, 자금부와 종합기획부, 회계부 등 주로 본부 업무를 수행했다. 지난 2001년 통합과정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 추진력과 기획력을 인정받은 은행 내 핵심 인사로 알려졌다.

 

또 2004년부터 청량리역, 사가정역 영업점장을 역임하면서 폭넓은 인간관계와 뛰어난 영업 추진력을 인정받았다. 평소 다정 다감한 성격으로 직원들의 의견을 잘 수렴하고 자율과 창의를 존중하는 합리적인 업무처리를 중시, 직원들의 신망도 두텁다는 평이다.

 

김기수 본부장은 "세계 수준의 글로벌 리딩뱅크의 위상에 걸맞는 한 단계 높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발전에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재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만평[전북만평-정윤성] “우리가 황교안이다”…윤어게인

정읍전북과학대학교 제8대 김상희 총장, 지역이 필요로 하는 대학으로 지역사회와 상생발전 앞장

정치일반강훈식 비서실장 발언 두고…‘새만금 공항 저격론’ 무성

정치일반[엔비디아 GTC 현장을 가다] ③ AI 이후의 세계 “지금 태어나는 세대, AI 없는 세상 경험하지 못할 것”

자치·의회김슬지 전북도의원 “중앙부처·산하기관 파견인사, 기준과 절차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