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김주원 전주완산경찰서장 취임… “치안서비스 질적 향상”

김주원 전주완산경찰서장
김주원 전주완산경찰서장

김주원 전주완산경찰서장(57·경무관)이 20일 취임식을 통해 더욱 신뢰받는 경찰 활동을 다짐했다.

이날 전주완산경찰서 5층 강당에서는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최소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김주원 서장에 대한 취임 인사를 진행했다.

김 서장은 이에 앞서 전주시 완산구 교동에 위치한 ‘낙수정 군경묘지’를 방문해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호국영령들에 대해 참배했다.

김 서장은 취임사를 통해 “국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라는 경찰 본연의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경찰 대변혁에 맞춰 더욱 신뢰받는 경찰활동을 펼쳐 서로 화합하고 존중하는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이어 “전북 치안 1번지인 완산경찰서에 부임하게 된 걸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그에 대한 보답을 다하기 위해 내부 만족도 향상을 밑바탕으로 지역 치안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제 출신인 김 서장은 1992년 간부후보 40기로 임용돼 주요 보직을 거쳤다. 지난 2013년 총경으로 승진한 뒤에는 고창경찰서장, 전북청 생활안전과장, 정읍경찰서장, 경찰청 교통운영과장, 서울 혜화경찰서장, 경찰청 감사담당관 등을 역임했다.

김태경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만평[전북만평-정윤성] “우리가 황교안이다”…윤어게인

정읍전북과학대학교 제8대 김상희 총장, 지역이 필요로 하는 대학으로 지역사회와 상생발전 앞장

정치일반강훈식 비서실장 발언 두고…‘새만금 공항 저격론’ 무성

정치일반[엔비디아 GTC 현장을 가다] ③ AI 이후의 세계 “지금 태어나는 세대, AI 없는 세상 경험하지 못할 것”

자치·의회김슬지 전북도의원 “중앙부처·산하기관 파견인사, 기준과 절차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