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북사회서비스원, 소규모 사회서비스기관 연수 지원

image
전북사회서비스원 '더달달 투어' 참여 기관 모집 포스터/사진=전북사회서비스원 제공

전북사회서비스원(원장 서양열)이 도내 소규모 사회서비스 기관 종사자의 쉼과 재충전을 위한 ‘더달달 투어’ 참여 기관을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직무 스트레스가 높아진 사회 서비스 기관 종사자들이 업무 긴장감을 해소하고, 보다 나은 사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연수와 쉼의 시간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또한, 참여 기관이 직접 연수 일정을 계획해 동료들과 연대를 돈독히 다지는 실질적인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서양열 원장은 “사회서비스를 제공하는 종사자가 행복해야 이용자에게 행복한 서비스를 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연수를 통해 잠시나마 쉼의 시간을 갖고, 현장에서의 부단한 노력에 대한 격려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여 신청 접수는 오늘 8월 3일까지며, 신청 자격 등 세부사항은 전북사회서비스원 홈페이지(https://jeonbuk.pass.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현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만평[전북만평-정윤성] “우리가 황교안이다”…윤어게인

정읍전북과학대학교 제8대 김상희 총장, 지역이 필요로 하는 대학으로 지역사회와 상생발전 앞장

정치일반강훈식 비서실장 발언 두고…‘새만금 공항 저격론’ 무성

정치일반[엔비디아 GTC 현장을 가다] ③ AI 이후의 세계 “지금 태어나는 세대, AI 없는 세상 경험하지 못할 것”

자치·의회김슬지 전북도의원 “중앙부처·산하기관 파견인사, 기준과 절차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