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정읍시, 농촌체험 연계 기차여행상품 ‘농뚜레일’ 홍보 팸투어 실시

image
농촌체험 기차여행 농뚜레일에 참여한 SNS활동가와 문인협회 회원들이 무성서원을 방문했다. /사진제공=정읍시

정읍시가 지난 4일과 5일 농촌체험 기차여행 상품 ‘농뚜레일’ 홍보를 위한 팸투어를 실시했다.

시 농업기술센터에 따르면 농촌 체험과 철도 여행을 연계한 ‘농뚜레일’ 상품을 알리며, 이를 통해 지역 농가의 소득 증대와 관광객 유치를 목표로 진행했다.

이번 팸투어에는 SNS 활동가와 문인협회 회원 27명이 참여해, 정읍의 문화와 자연을 체험하고 이를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가자들은 첫날 구절초 축제장, 무성서원을 탐방하며 정읍의 자연과 역사 문화를 둘러봤다.

둘째날에는 황토현다원을 찾아 직접 떡차를 만들며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전통 음식을 배우는 특별한 경험을 했다.

농촌지원과 관계자는 "이와 같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정읍의 농촌 및 문화 자원을 더욱 널리 홍보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경제일반[건축신문고] 아쉬움이 남는 건축물

문학·출판[전북일보 신춘문예 작가들이 추천하는 이 책] 박복영 시인-장선희 ‘조금조금 초록 벽지’

문학·출판응축된 사유를 담다, 황진숙 수필집 ‘곰보 돌 궤적을 긋다’

문학·출판글벼리디카시 동인 시집 제2호 ‘감정 계약서’ 출간

문학·출판가장 맑은 문장으로 건져 올린 가장 아픈 기억⋯한지선 ‘오월의 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