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HS그룹, 장애인과 함께하는 문화 한마당 후원금 전달

image
HS그룹, HS F&B가 10일 전북특별자치도장애인복지관에 후원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사진 제공=전북특별자치도장애인복지관

HS그룹(회장 유태호)과 HS F&B(대표이사 박윤희)가 10일 전북특별자치도장애인복지관에 후원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후원금은 오는 22일 전북특별자치도장애인복지관 체육관에서 열리는 제9회 전북 장애인과 함께하는 문화 한마당 행사에 활용될 예정이다.

해당 그룹은 평소 지역사회와 장애인 복지에 관심을 가지고 장애인의 문화 참여 기회 확대와 행사의 질을 높이기 위해 2019년부터 복지관 문화 한마당 행사에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유태호 회장과 박윤희 대표이사는 "올해도 후원을 이어가게 돼 기쁘다. 장애인들이 더 많은 문화 활동을 경험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어우러지는 행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병은 관장은 "HS그룹과 HS F&B의 지속적인 후원에 깊이 감사드린다. 문화 한마당 행사를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했다.

박현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주전주시청 찾아와 돈봉투 건네고 사라진 익명의 기부자

경찰도민 84.6% “전북 치안 전반적 안전"

사회일반"관광타워복합개발사업, 전주 미래 상징할 세계적 랜드마크로"

경제일반[건축신문고] 아쉬움이 남는 건축물

문학·출판[전북일보 신춘문예 작가들이 추천하는 이 책] 박복영 시인-장선희 ‘조금조금 초록 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