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대학] 전북대, 올가홀푸드와 협약

친환경 식품 연구·우수인재 양성

전북대학교(총장 서거석)가 18일 친환경 식품 전문기업인 (주)올가홀푸드(대표이사 남제안)와 협약을 체결하고, 친환경 식품에 대한 연구와 우수인재양성에 나섰다.

 

협약식에는 전북대 신효근 부총장과 이남호 산학협력단장을 비롯한 관련 학과장과 올가홀푸드 남제안 대표와 금석헌 상무 등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앞으로 친환경식품에 대한 신제품 연구 및 개발에 적극 협력한다.

 

특히 세미나와 워크숍 등을 공동 개최하고, 자료 등을 공유해 친환경식품 관련 연구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신효근 부총장은 "글로벌 로하스 기업인 올가홀푸드와 우리대학이 친환경식품에 대한 연구와 학생 취업 지원 등을 위해 손을 맞잡게 됨으로써 앞으로 보다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협력관계로 나아가 두 기관이 친환경식품 분야 전반의 발전을 이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위병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임대 아파트 사업권 대가로 뇌물 주고받은 재개발조합장·입대사업자 구속 송치

정치일반2035년 국가 온실가스 감축목표 ‘53∼61%’ 확정…李대통령 “반드시 가야 할 길”

전주러너 6000명 전주 달린다…16일 올림픽데이런

정치일반'12·3 비상계엄‘ 관련, 정부 자체 TF 구성... 공직자 불법 가담행위 조사 전망

부안부안 로컬푸드 이커머스, 누적매출 100억 원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