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주비전대-산단공 대경지역본부 산학협약 체결

 

전주비전대학과 한국산업단지공단(이하 산단공) 대경지역본부는 지난 12일 경북 구미시의 산단공 대경지역본부 대회의실에서 취업지원 및 현장실습을 골자로 한 산학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산단공 대경지역본부 박찬득 본부장과 류정민 기획총괄팀장, 전주비전대학 홍순직 총장과 이공희 부총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양 기관은 현장실습 및 취업지원, 학생봉사활동, 위탁교육, 인적자원 상호교류 연구개발 등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 등에 나서기로 했다.

 

박찬득 본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비전대 우수한 학생들의 현장실습과 취업지원에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홍순직 총장은 “전통과 혁신의 중심에 있는 산단공 대경지역본부의 우수한 업체에 학생들이 취업하길 희망한다”며 “공단내 업체들이 요구하는 실력과 인성을 겸비한 최고의 인재를 양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진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회일반[2026 수능 이모저모] “사대부고 아닌가요?”⋯ 시험장 착각한 수험생들

대학[수능] '여기가 아닌가벼' 학교명 비슷해 시험장 착각한 수험생들

대학수능 출제위원장 “적정 난이도 출제…사탐런 유불리 없을 것”

군산군산 배달의명수, 50억 원 매출 ‘초읽기’

사람들한국신문협회 디지털협의회 ‘AI와 뉴스의 미래’ 세미나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