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북교육청, 책소풍 학부모 독서교육 운영

전북교육청(교육감 김승환)이 학부모를 위한 독서교육을 마련한다.

도교육청은 5일 책으로 소통하는 풍요로운 삶, ‘2021년 책소풍 학부모 독서교육’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독서교육은 오는 23일부터 9월 11일까지 7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먼저 8월 23일과 27일에는 복효근 시인이 강사로 나서 ‘시’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어 30~31일에는 김선정 동화작가가 들려주는 동화 이야기가 마련된다. 동화를 통해 아이들의 세계를 들여다보고 이해하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9월 3일에는 우석대학교 이재규 교수가 ‘책으로 만나는 우리 미래의 세계’를 주제로 강연을 한다.

교육은 각각 해당 날짜에 도교육청 8층 회의실에서 오전 10~12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9월 10일과 11일에는 책방‘잘 익은 언어들’을 운영하며 작가로도 활동중인 이지선 대표가 참여한다.

독서교육 참여를 희망하는 학부모는 오는 9일 오전 9시부터 전북학부모지원센터 누리집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강모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