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SK쉴더스㈜ ADT캡스, 우석대에 발전기금 1억 원 출연

image

우석대학교(총장 남천현)의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SK쉴더스㈜ ADT캡스가 발전기금 1억 원을 출연했다.

20일 대학 본관 2층 총장 집무실에서 열린 기금 전달식에는 남천현 총장과 임칠성 SK쉴더스㈜ 호남본부장을 비롯해 양 기관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SK쉴더스㈜ ADT캡스는 앞으로 2년 동안 연 5000만 원을 전달하기로 했으며, 기금은 우석대의 발전과 학생들을 위한 안전하고 질 높은 교육환경 조성에 사용될 예정이다.

임칠성 SK쉴더스㈜ 호남본부장은 “우석대학교의 발전과 지역인재 양성에 작게나마 도움을 주고자 기금을 출연하게 됐다”며 “자신의 꿈과 미래를 향해 노력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에 남천현 총장은 “우리 대학교의 발전을 위해 기금을 출연한 SK쉴더스㈜ ADT캡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학생 중심의 교육과 지역 중심의 인재 양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이강모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회일반[2026 수능 이모저모] “사대부고 아닌가요?”⋯ 시험장 착각한 수험생들

대학[수능] '여기가 아닌가벼' 학교명 비슷해 시험장 착각한 수험생들

대학수능 출제위원장 “적정 난이도 출제…사탐런 유불리 없을 것”

군산군산 배달의명수, 50억 원 매출 ‘초읽기’

사람들한국신문협회 디지털협의회 ‘AI와 뉴스의 미래’ 세미나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