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주비전대, 미취업자 대상 채용연계형 취업캠프 개최

image
전주비전대 채용연계형 취업 캠프가 29일 선교관 3층 진리홀에서 열린 가운데 한 학생이 업체 관계자와 상담을 하고 있다. 전주비전대 제공

전주비전대학교(총장 우병훈) 취창업지원처가 29일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채용연계형 취업 캠프를 가졌다.

이날 본교 선교관 3층 진리홀에서 열린 이번 캠프는 기계과 외 7개 학과, 미취업 학생 16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이 행사에는 ㈜오성첨단소재 외 6개 기업이 자체 홍보 부스를 마련해 기업에 대한 홍보와 취업 대상 학생들의 관심을 이끌었으며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면접도 실시했다.

채은주 취창업지원처 취업지원팀장은 "이번 취업캠프를 통해 참여 학생들이 취업에 대한 자신감을 얻었다"면서 "앞으로도 학생들의 취업을 위해 대학 차원에서 필요한 모든 지원들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육경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전북 출신 이왕준 명지병원 이사장, 국제병원연맹 차기 회장 선출

익산익산 마한철인클럽, 마라톤 쌀 나눔 ‘훈훈’

정치일반'내란협조 공직자 조사' TF 제안…李대통령 "당연히 해야 할 일"

법원·검찰'대장동사태' 책임론 노만석 검찰총장대행 휴가…거취 고민

사건·사고울산화력 4ㆍ6호기 낮 12시 발파…성공시 2~3시간 후 본격 수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