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주현대옥, 아름다운 교육공동체상에 500만원 후원

image
전주현대옥이 15일 아름다운 교육공동체상 위원회가 주최·주관하는‘제5회 아름다운 교육공동체상’에 교육발전기금 500만 원을 후원했다. 아름다운 교육공동체상 위원회 제공

전주현대옥이 15일 아름다운 교육공동체상 위원회가 주최·주관하는‘제5회 아름다운 교육공동체상’에 교육발전기금 500만 원을 후원했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에는 현성국 전주현대옥 대표, 두재균 아름다운 교육공동체상 위원장과 소동하 감사, 이강선 집행위원장, 박효정 사무총장, 김안희 재무국장, 박수인 홍보국장 등이 참석했다.

현성국 대표는“급변하는 교육환경 속에서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을 위해 수고하는 교직원과 교육기관 및 단체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전북 교육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지속적으로 하겠다”고 말했다.

두재균 위원장은“경기침체로 어려움이 따르는 상황 속에서도 전북 교육 발전을 위한 남다른 관심으로 5년 연속 후원해 주셔서 깊이 감사하다”며 “후원금은 수상자들에게 지급되는 것 같지만 수상자를 비롯한 교직원들과 교육기관 및 단체들이 보람과 긍지를 가지고 근무할 때 그 혜택은 고스란히 우리 아이들과 지역사회에 돌아갈 것이기에 본 상의 의미가 매우 크다”고 화답했다.

육경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