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ML 최희섭 '기대 이상의 선수' 10위

 

'빅초이' 최희섭(25.플로리다 말린스)이 메이저리그 관계자들이 선정한 '올 시즌 기대 이상의 활약을 펼치는 선수' 10위에 올랐다.

 

스포츠 전문채널 ESPN의 칼럼니스트 피터 개몬스는 24일(한국시간) 인터넷 칼럼을 통해 각 구단 코치, 스카우트, 프런트 직원, 야구 기자 등 50명을 대상으로 위와같은 내용의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최희섭이 모두 6표를 얻어 공동 10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개몬스는 최희섭에 대해 "느린 배트스피드와 긴 스윙 궤적으로 빠른 공을 치지 못할 것이라는 비판을 받았지만 플로리다의 빌 로빈슨 타격코치의 지도로 웅크린 자세를 편 이후 올 시즌 40홈런 페이스를 보이고 있다"고 소개했다.

 

밀워키 1루수 라일 오버베이가 15표로 1위에 올랐고 박찬호의 팀 동료인 선발투수 라이언 드리스가 5위, 디트로이트의 포수 브랜든 잉게가 최희섭과 나란히 공동 10위에 뽑혔다.

 

전북일보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