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주생명과학고, 전국학교대항 배드민턴 우승

▲ 이용대올림픽제패기념 2015 전국학교대항배드민턴선수권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전주생명과학고 배드민턴팀.

전주생명과학고등학교(교장 황인선)가 이용대올림픽제패기념 2015 전국학교대항배드민턴선수권대회에서 우승하면서 작년에 이어 2연패를 달성했다.

 

전주생명과학고는 18일 단체전 결승에서 만난 강호 경기 매원고를 3대 0으로 물리치면서 우승기를 안았다. 이로써 전주생명과학고 배드민턴 팀은 올해 전국체전 출전권을 군산동고에 내 준 아쉬움을 이번 대회 2연속 우승으로 달랬다.

 

생명과학고 선수단은 2학년인 임수민(주니어대표), 조건하(주니어대표), 문준섭 선수가 주축이 되어 대회를 우승으로 이끌면서 내년 대회까지 3연패를 바라볼 수 있다는 평가다.

 

노원식 감독은 “내년도 대회 3연패와 함께 전국체전 출전과 우승을 꼭 일궈내겠다”고 말했다.

김성중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국회·정당국회, 이 정부 첫 예산안 경제부처 심사 돌입…728조 놓고 여야 공방

정치일반지방선거 경선 시작도 안했는 데 ‘조기과열’···전북서 극심한 피로도

자치·의회전북도-캠코, 유휴 국유재산 자활사업 모델 부상

사회일반전북서 택시 기사 등 운전자 폭행 사건 꾸준

전주전주시 기업 유치 헛구호 그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