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군산서 전국 장애인탁구 선수권 성황

▲ 군산 월명체육관에서 열린 ‘2015 전국 장애인탁구 종합선수권대회’에 참가한 한 선수가 상대의 공을 받아 넘기고 있다.

대한장애인탁구협회(회장 우기만)는 지난 14일과 15일 군산 월명체육관에서 ‘2015 전국 장애인탁구 종합선수권대회’를 개최했다.

 

대한장애인탁구협회가 주최하고, 전라북도장애인탁구협회와 군산시탁구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2016년 리우패럴림픽에 출전권을 획득한 국가대표 선수들을 포함한 2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화려하고 역동적인 기술을 선보였다.

 

우기만 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모든 선수들이 자신의 향상된 실력과 탁구가족들과의 돈독한 우정을 쌓는 멋진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2016 리우데자네이루 장애인올림픽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신기철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