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정읍시청 단풍미인 씨름단 전국선수권대회 우수 성적

▲ 제70회 전국 씨름 선수권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정읍시청 단풍미인 씨름단이 김생기 시장(앞줄 왼쪽 네번째)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읍시청 단풍미인 씨름단이 지난 21일부터 24일까지 강원동 인제군 다목적경기장에서 열린 ‘제70회 전국 씨름 선수권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올해 창단해 지난 설 대회에 이어 두번째 전국대회에 출전한 단풍미인 씨름단은 일반부 개인전에서 경장급 최기복 선수가 1위를 차지했고 이봉양 선수가 3위에 올랐다.

 

또 선수권부에서는 소장급 이병주 선수가 2위, 용사급 박상구 선수가 3위의 성적을 올리는 쾌거를 거뒀다.

 

김생기 시장은 박희연감독과 선수들을 격려하고“앞으로도 각종 대회에서 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시민의 자긍심과 지역이미지를 높여나갈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정읍시는 올해 9월 쯤 완공예정으로 단풍미인씨름단 전용 훈련장을 신축할 계획으로 현재 설계 중에 있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국회·정당조국혁신당, 내년 지선 전북서 바람 일으킬까

건설·부동산전세 자금 경색·고금리 여파로 전북지역 월세 급증

금융·증권10월 전북 상장법인 시가 총액 10.8%↑···듀산푸얼셀 9300억 증가

교육일반‘한승헌 도서관’ 개관… 인권과 정의의 정신을 잇다

초중등온빛중 미래 교육 ‘성큼’⋯학교 밖 수업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