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대학] 전주대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교육부문 수상대학, 서울대 등 전국 4곳뿐

전주대(총장 이남식)가 11일 서울 프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디지틀조선일보(대표이사 김찬)가 시상하는 '2011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받는다.

 

이번 교육부문 수상대학은 서울대, 고려대, 경북대, 전주대 등 4개 대학이다.

 

조선일보는 지난해 11월 8일부터 12월 17일까지 소비자 조사를 실시한 결과 브랜드 선호도, 브랜드 만족도,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경영 전략, 브랜드 경쟁력 등의 조사결과에 따라 이 상을 시상한다고 발표했다.

 

전주대는 최근 1,500억원의 교육재원을 투입, 대학의 교육환경을 제고하였을 뿐 아니라 브랜드제고를 위해 다양한 학사활동을 전개, 이번에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이남식 총장은 "치열한 브랜드 경쟁시대에 기업이나 대학들이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것은 곧 경쟁력을 의미하기 때문에 이번 수상은 매우 의미가 있다"며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해서라도 신뢰도를 높이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위병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김성환 장관 “용인 반도체산단 이전 고민“… 혹시 새만금?

정치일반전북 찾은 조국 "내란 이후 세상은 조국혁신당이 책임질 것"

김제김제시 최초 글로벌 브랜드 호텔 2028년 개관

김제김제지평선먹거리통합지원센터 개관식

전시·공연새로운 가능성을 연결하다…팝업전시 ‘적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