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수출유망중소기업 지정 신청

전북지방중소기업청(청장 박인숙)은 2008년도 수출유망중소기업 지정 신청을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전북중소기업수출지원센터에서 접수한다.

 

수출유망중소기업 지정 사업은 수출가능성이 높은 중소기업을 발굴해 중소기업청을 포함 KOTRA, 한국무역협회, 신용보증기금, 수출보험공사, 한국수출입은행, 기업은행 등 총 23개 수출유관기관이 수출금융, 수출보증보험, 해외인증획득, 기술개발사업, 해외마케팅 등을 지원해 지역 내 수출중소기업의 수출증대에 도움을 주는 사업이다.

 

신청대상은 중소제조업체 및 제조업관련 서비스업, 지식기반서비스업을 영위하는 중소기업으로 2007년도 수출실적이 미화 500만불 이하인 업체이며 지난해와 올해 수출실적이 전혀 없는 기업 및 제조업 전업률 30% 미만인 기업은 신청대상에서 제외된다.

 

지정 절차는 신청업체에 대한 서면평가, 현장평가 후 전북수출지원지역협의회의 심의를 거쳐 11월 중 선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북지방중소기업청 홈페이지(http://jb.smba.go.kr)를 참조하면 된다.

 

강현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회일반[수능 이모저모] “사대부고 아닌가요?”⋯ 시험장 착각한 수험생들

대학[수능] '여기가 아닌가벼' 학교명 비슷해 시험장 착각한 수험생들

대학수능 출제위원장 “적정 난이도 출제…사탐런 유불리 없을 것”

군산군산 배달의명수, 50억 원 매출 ‘초읽기’

사람들한국신문협회 디지털협의회 ‘AI와 뉴스의 미래’ 세미나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