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75주년, 전북대표 언론 since 1950
현장근무자, 협력회사 직원(한전산업, 고객센터) 등 300여명의 고객접점부서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교육에는 이신영 효성 ITS CS강사가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행동변화'를 주제로 고객불만 원인 분석 자료를 제시하고 현장에서 실수하기 쉬운 사례와 효과적인 접근 요령 등을 소개한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사건·사고경찰, 전주 금은방서 금팔찌 훔친 일당 모두 검거
전시·공연‘공예’ 언어의 울림…제33회 전라북도공예가협회 회원전
전시·공연 ‘조선셰프 한상궁’ 순창·전주서 특별무대 꾸민다
군산동군산 농촌·농업정책연구소 개소
무주무주구천동 ‘자연품길’ 대한민국 관광도로 지정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