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 현대, 강원 FC 꺾고 선두탈환

로브렉 결승골 1-0 승리

전북 현대가 강원FC를 꺾고 선두 자리를 되찾았다.

 

전북은 21일 전주월드컵경기장으로 강원을 불러들여 전반 24분 박원재의 패스를 받은 로브렉의 결승골로 1-0으로 승리했다.

 

4연승을 달리다 지난 15일 포항 스틸러스와의 원정경기에서 2-3으로 역전패해 1위 자리를 포항에 내줬던 전북은 7승1무3패(승점 22)가 돼 다시 선두로 올라섰다.

 

전북은 주축 스트라이커 이동국의 조기 복귀로 더욱 큰 힘을 얻었다. 앞선 포항과의 원정경기에서 허벅지 뒷근육을 다쳐 전반만 뛰고 교체됐던 이동국은 2주 정도 안정이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지만 빠른 회복세를 보여 이날 교체 출전했다.

 

이동국은 후반 15분 김지웅 대신 그라운드에 투입돼 30여 분을 뛰면서 슈팅 7개를 날리는 등 정상적인 몸놀림을 보였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만평[전북만평-정윤성] “우리가 황교안이다”…윤어게인

정읍전북과학대학교 제8대 김상희 총장, 지역이 필요로 하는 대학으로 지역사회와 상생발전 앞장

정치일반강훈식 비서실장 발언 두고…‘새만금 공항 저격론’ 무성

정치일반[엔비디아 GTC 현장을 가다] ③ AI 이후의 세계 “지금 태어나는 세대, AI 없는 세상 경험하지 못할 것”

자치·의회김슬지 전북도의원 “중앙부처·산하기관 파견인사, 기준과 절차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