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농협은행 전북본부, 신규 직원 가족 초청 임용장 교부

▲ 22일 최용구 NH농협은행 전북본부장이 올해 지역출신 우대 방식으로 신규 채용한 직원 12명에게 임용장을 교부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최용구)는 22일 지역본부에서 올해 지역출신 우대 방식으로 신규 채용한 직원 12명에게 임용장을 교부했다.

 

이들 직원들은 도내 농협은행 영업점에 배치된다.

 

이날 교부식에는 신규 직원들의 부모 등 가족이 초청돼 눈길을 끌었다. 가족들은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직접 농협 배지를 달아줬다.

 

이에 신규 직원들은 ‘부모님 고맙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란 내용의 동영상 편지를 통해 고마움을 전했다.

 

최용구 본부장은 “희생과 사랑으로 키운 귀한 자녀들을 유능한 농협인으로 키우겠다”고 말했다.

 

NH농협은행 전북본부는 2012년 사업분리 이후 지역채용 방식으로 149명의 지역인재를 채용했다.

최명국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일반[지방팬 생존기] ③"덜 외롭고 더 행복해요"⋯똘똘 뭉치는 트로트 팬덤의 이야기

사건·사고완주군 용진읍 된장 제조 공장서 불⋯6500만 원 피해

문화일반[안성덕 시인의 ‘풍경’]분홍

군산"기초의원은 다치면 상해 보상금 '두 번' 챙긴다"

자치·의회서난이 전북도의원 “전북자치도, 금융중심지 지정 위해 분골쇄신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