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주파티마신협, 아카데미 입학식

전주파티마신협(이사장 유병환)이 청년 인재육성을 위해 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신협 영리더스아카데미’가 지난 27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과정에 들어갔다.

 

신협 영리더스아카데미는 최근 기업들이 스펙이 아닌 현장, 도덕성 중심의 인재 확보에 주력하는 추세에 맞추어 대기업 임원, 금융회사, 언론사 간부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수강생들에게 그들의 생생한 경험과 경륜을 전파하고 멘토와 멘티로 연결해 수강생들의 사회 진출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교육과정은 인문학, 경영학, 기업 인턴십 등의 특별활동 과정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모든 수강생은 전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특히 전주파티마신협은 수준 높은 교육의 질을 제공하기 위해 교육전문기관 영리더스아카데미(약칭 YLA, 이사장 서재경) 및 신협사회공헌 재단(이사장 문철상 신협중앙회장)과 협약을 맺었으며 교육은 오는 9월 3일 전주파티마신협 대강당에서 1년 동안 진행된다.

 

전주파티마신협 양춘제 상임이사는 “상대적으로 교육 열세에 놓인 우리 지역 및 지방의 청년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폭넓은 교육을 기회를 제공하고자 ‘신협 영리더스아카데미’를 개설하게 됐다”며 “알찬 내용으로 구성된 이번 교육과정이 수강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돼 우리 지역 인재로 거듭날 수 있는 기폭제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현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익산교육지원청, 전국 교사학습공동체 공모전 ‘최고상’

익산원광대병원 나영천 교수, 대한두개안면성형외과학회 회장 취임

익산원광대 평생능력개발원, 드론 교육과정 전원 자격증 취득

익산익산소방서, 故 안동천 소방위 안장식 거행

부안“떠날 줄 알았죠?”⋯전국서 가장 유명한 시골마을 꿈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