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국민연금, 콜센터서비스 품질지수 13년 연속 '우수' 선정

국민연금공단(이사장 직무대행 이원희)은 18일 국민연금 콜센터(1355)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2017년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 결과 13년 연속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국민연금은 공공부문(공공기관, 중앙정부, 지자체) 46개 기관 중 최고점인 95점을 받았다. 특히 국민연금 콜센터는 고객 중심 응대항목 8개 부문에서 100점 만점을 기록했다.

 

한편 국민연금 콜센터를 이용하면 전국 5개의 콜센터와 109개 지사 및 43개 상담센터와 실시간 연결 상담이 가능하며, 상담 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이원희 이사장 직무대행은 “이번 우수콜센터 선정은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고객을 섬기는 자세로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라며“앞으로도 고품격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윤정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