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은행, 신입행원 사랑 나눔 제빵 봉사활동 "남을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 키워요"

▲ 전북은행은 5일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사랑의 빵 나눔터에서 ‘2017 신입행원과 함께하는 사랑 나눔 제빵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5일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사랑의 빵 나눔터에서 ‘2017 신입행원과 함께하는 사랑 나눔 제빵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전북은행 신입행원들이 연수기간 동안 봉사활동을 통해 남을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을 키우고, 전북은행에서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지역공헌활동을 몸소 체득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입행 후 처음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한 전북은행 신입행원 30여명은 빵 만들기를 위한 재료손질 및 반죽, 빵에 크림 채우기, 포장작업 등 전 과정에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해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특히, 완성된 빵은 전북은행 신입행원들이 직접 전주영아원을 방문해 아동들에게 전달하였고, 잠시나마 아동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사랑과 희망을 전하는 시간을 보냈다.

강현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익산교육지원청, 전국 교사학습공동체 공모전 ‘최고상’

익산원광대병원 나영천 교수, 대한두개안면성형외과학회 회장 취임

익산원광대 평생능력개발원, 드론 교육과정 전원 자격증 취득

익산익산소방서, 故 안동천 소방위 안장식 거행

부안“떠날 줄 알았죠?”⋯부안 우덕마을 사무장 된 서울 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