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이스타항공, 온가족 휴양 이벤트'휴양배틀'특가 오픈

이스타항공이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 간 온가족 휴양 이벤트 ‘휴양배틀’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스타항공은 이번 행사를 통해 14일부터 다음달 13일 출발하는 일본 오키나와와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노선 항공권을 할인 판매한다.

 

아시아의 하와이로 불리는 오키나와와 세계 3대 석양을 자랑하는 코타키나발루는 대표적인 가족휴양지로 각광받고 있다.

 

특가항공권은 편도총액운임 기준 최저가 인천~오키나와 7만 7900원, 인천~코타키나발루는 11만 99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이벤트가 시작하는 13일에는 ‘휴양배틀’ 모든 예약고객이 현지에서 무료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와이파이 1일 무료이용권도 증정한다.

 

무료와이파이 이용방법은 특가 항공권을 예약 한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와이파이 쿠폰 이용권을 신청하면 자동으로 쿠폰번호가 부여된다.

 

이 쿠폰번호로 발행된 와이파이 예약 사이트에 접속해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김윤정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국회·정당국회, 이 정부 첫 예산안 경제부처 심사 돌입…728조 놓고 여야 공방

정치일반지방선거 경선 시작도 안했는 데 ‘조기과열’···전북서 극심한 피로도

자치·의회전북도-캠코, 유휴 국유재산 자활사업 모델 부상

사회일반전북서 택시 기사 등 운전자 폭행 사건 꾸준

전주전주시 기업 유치 헛구호 그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