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농진청 도서관, 북세미나·가상현실 체험 등 문화행사 진행

농촌진흥청(라승용 청장) 농업과학도서관은 독서의 달 9월을 앞두고지역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행사를 기획했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농진청은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의 저자 정문정 작가와 함께 하는 북세미나를 다음달 11일 오후 2시 농촌진흥청 농업과학도서관 오디토리움에서 진행한다.

‘VR 기기’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행사는 다음달 11일과 12일 이틀 간 농업과학도서관 1층 복도에서 열린다. 이곳에서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과 콘텐츠를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주제별 도서 전시회 ‘노벨문학상 수상자 30인’(9월 3일∼21일), 북에코백 만들기, 대출 기간이 두 배로 늘어나는 두 배로 DAY(9월 3일∼7일)도 진행한다.

행사 문의는 농업과학도서관 누리집(lib.rda.go.kr)을 참고하거나, 전화(063-238-0532)로 하면 된다.

김윤정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초중등올해 전라고 빛낸 학생은?⋯전라인 대상에 남조영 군

남원“만 원부터 갑니다!”…남원 오리정에 사람 몰린 이유

정읍정읍시, 그린바이오 산업 국가 거점도시로 ‘우뚝’

국회·정당국회, 이 정부 첫 예산안 경제부처 심사 돌입…728조 놓고 여야 공방

정치일반지방선거 경선 시작도 안했는 데 ‘조기과열’···전북서 극심한 피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