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지방우정청, 우체국예금보험 글짓기 대회 작품 접수

전북지방우정청(청장 김성칠)은 우정사업본부가 주최하고 우정공무원교육원이 주관하는 ‘제26회 우체국예금보험 글짓기대회’의 작품을 다음달 10일까지 우체국에서 접수 받는다고 13일 밝혔다.

참가대상은 전국 초·중·고등학생이며, 주제는 꿈꾸는 미래 우체국,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우체국, 4차산업혁명과 미래상상, 사랑·행복 중 하나를 선택해 생활문(수필, 일기, 시 포함) 형태로 제출하면 된다.

올해 신설된 디지털 부문은 ‘우정사업본부’6행시 또는 4가지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해 짧은 감성글을 작성하면 된다.

입상자는 11월 14일 우정사업본부 및 우정공무원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시상식은 12월 중 개최해 수상자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자세한 사항은 우정사업본부 홈페이지(www.koreapost.go.kr) 또는 우정공무원교육원 홈페이지(www.kpoti.koreapost.g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강현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말이 사라진 정치와 상복 퍼포먼스

오피니언[권혁남의 一口一言]불붙은 도지사 선거

오피니언[기고] 동굴을 벗어나 빛으로…완주-전주 통합이 국가 전략

오피니언[전북아동문학회와 함께하는 어린이시 읽기] 고인돌 체험학습-오성빈 청명초 1학년

만평[전북만평-정윤성] 검찰의 정의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