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KT전북본부, 전북대학교병원 관리자 워크숍 실시

KT전북본부(본부장 김현수)는 지난 13~14일 양일간에 걸쳐 ‘전북대학교병원 제1회 관리자워크숍’을 라루체 강당에서 실시했다.

이번 워크숍은 전북대학교병원 측의 요청으로 병원 관리자 11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경영수지 개선을 위한 진료효율성 강화’를 주제로 개최되었으며,KT전북본부에서 근무하고 있는 퍼실리테이터 4명이 진행됐다.

전북대학교병원 관리자워크숍은 이틀 동안 2차로 나누어 진행되었고, 병원 ‘경영수지개선을 위한 진료효율성 강화’ 를 주제로 방안 도출을 위한 열띤 토론이 벌어졌다.

이번 워크숍은 KT전북본부가 도내 외부기관에 1등 워크숍 기법을 최초로 적용한 사례로써 워크숍 참여자 및 병원 주관부서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김현수 KT전북본부장은 “1등 워크숍은 한마디로 정의하면 경영혁신 실천플랫폼으로, 전북대학교병원에서 찾고자 하는 해결방안이 도출되는 의미 있는 워크숍이 되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강현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