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중소벤처기업 지원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오는 5월 31일까지 접수 
우수작 포상, 상금 총 2100만 원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사장 이상직)은 오는 다음 달 31일까지 ‘제27회 중소벤처기업 지원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응모 분야는 ‘중소벤처기업 지원분야’와 ‘규제개선 분야’로, 두 분야 중 선택해 제출 가능하다.

응모작 수상작 발표는 6월 중순에, 시상식은 7월 중에 진행될 예정이다.

입상작 선정은 1차 심사를 통과한 응모작을 대상으로 중소벤처기업 관련 전문가 6명이 독창성, 논리전개, 정책 활용 가능성 등을 심사해 최종 20편의 수상작을 선정한다. 또한 입상자에게는 중진공 입사 지원 시 가점이 부여된다.

실제 2017년 중소벤처기업 지원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자 2명은 2018년 신입사원으로 입사했다.

이수형 혁신전략실장은 “이번 공모전에는 스마트공장, 드론, 자율주행차 등 혁신성장 8대 선도산업 관련 주제에 가점을 부여할 것”이라며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으로 기관명을 변경하고 처음 실시하는 아이디어 공모전인 만큼 우수 아이디어는 기관운영과 사업추진에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박태랑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교육일반올해 수능 ‘공교육’ 위주 학습이 유리, 작년과 난이도 비슷한 수준

만평[전북만평-정윤성] “나는 황교안이다”…윤어게인

스포츠일반제17회 전주시장기 우수중학교 초청 야구대회 개최

문화일반“미술은 정답이 없다”…윤범모가 풀어낸 한국미술의 재해석

스포츠일반‘2025 도쿄 데플림픽’ 전북자치도 선수·감독 2명 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