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송하진 전북도지사 '제21대 총선' 투표 독려 담화문 발표

송하진 전북도지사가 10일 오전 전북도청 4층에 마련된 사전투표소에서 투표를 마치고, 총선 관련 담화문을 발표했다.
송하진 전북도지사가 10일 오전 전북도청 4층에 마련된 사전투표소에서 투표를 마치고, 총선 관련 담화문을 발표했다.

송하진 전북도지사가 10일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해 도지사 담화문을 발표했다.

송 지사는 이날 오전 전북도청 4층에 마련된 사전투표소에서 투표를 마치고, 도민들께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 줄 것을 당부했다.

 

다음은 담화문 전문

 

담   화   문 

 

존경하는 도민 여러분!

제21대 국회의원 선거가 오늘과 내일 사전투표를 비롯해 4월 15일에 실시됩니다. 

 

미증유(未曾有)의 바이러스 위기로 모두가 어렵고 힘든 상황입니다만 참정권은 절대 쉽게 포기해서는 안 되는 신성한 권리입니다. 우리 전라북도는 코로나19 사태 속에서 치러지는 이번 21대 총선이 공정하고 또 어느 때보다도 안전하게 치러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시·군과 함께 철저한 방역을 이행하고 안전한 투표환경을 조성해 도민 여러분께서 소중한 한 표를 안심하고 행사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도민 여러분!

코로나 위기 극복의 진정한 힘은 참여하는 국민에게서부터 시작됩니다. 이번 총선이야말로 대한민국의 미래와 명운을 결정짓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입니다. 

 

마스크 착용, 손 씻기 등 생활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투표장을 방문하여 소중한 한 표를 꼭 행사해주시길 바랍니다. 전라북도와 대한민국의 새로운 미래를 우리 손으로, 우리 힘으로 힘차게 열어갑시다!

 

천경석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부안부안 로컬푸드 이커머스, 누적매출 100억 원 돌파

사건·사고자동차 전용도로 램프 구간 건너던 80대 보행자, 차량 2대에 치여 숨져

순창‘순창 코리아 떡볶이 페스타’, 주민과 함께 축제 준비 마무리

무주무주 ‘석현산성’, 신라시대 석축산성이었다

고창가을의 전설 ‘고창고인돌 마라톤대회’ 16일 팡파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