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국민의힘 전북도당 지방선거 공천관리위원회 구성

image
국민의힘 로고.

국민의힘 전북도당(위원장 정운천)은 29일 국민의힘 전북도당 2022년 제1차 도당운영회의를 통해 공천관리위원회 구성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전북 공천관리위원회는 위원장에 정운천 전북도당위원장(국회의원), 부위원장에 송영남 전북도당 윤리위원장을 임명했다.

위원에는 최현석 전북도당 청년위원장, 문복실 위원(외부인사·전 국제라이온스 전북 356-C 지구 사무부총장), 이삼일 위원(외부인사·변호사), 남완우 위원(외부인사·전주대 교수), 손성준 전북도당 사무처장이 참여한다.   

국민의힘 전북공천관리위원회는 “공천관리위원회의 외부인사는 사회단체, 법조계, 교육계 등 각 분야에서 추천받은 인물로 구성됐다”고 밝히고 “공정한 기준을 가지고 투명한 공천을 통한 전북의 정치문화 개선과 정치혁신을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육경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