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북개발공사,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CS 역량강화 교육

image

전북개발공사(사장 최정호)는 22일 공사 사옥에서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공사 임직원 및 관리사무소 직원 대상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다양한 서비스 사례를 통한 민원인 서비스 응대스킬 UP’이라는 주제로 고객 서비스 관리, 의사소통 기술, 유형별 문제 해결 방법 등 고객 응대 커뮤니케이션 기술 향상을 위한 참여형 교육으로 진행했다.

최정호 사장은 “이번 CS 역량강화 교육을 통해 임직원들이 고객의 요구를 더 깊이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교육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과 CS마인드 내재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도민이 신뢰하는 공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종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국회·정당국회, 이 정부 첫 예산안 경제부처 심사 돌입…728조 놓고 여야 공방

정치일반지방선거 경선 시작도 안했는 데 ‘조기과열’···전북서 극심한 피로도

자치·의회전북도-캠코, 유휴 국유재산 자활사업 모델 부상

사회일반택시 기사가 화풀이 대상?···전북 사업용 차량 운전기사 폭행 사건 꾸준

전주전주시 기업 유치 헛구호 그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