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추신수 7경기 연속 안타

추신수(28.클리블랜드 인디언스)가 시즌 19번째2루타를 때려내고 타격감각을 조율했다.

 

추신수는 29일(한국시간)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 프로그레시브필드에서 벌어진 미국프로야구 뉴욕 양키스와 홈경기에 3번타자 우익수로 출전, 3타수1안타를 때렸다.

 

전날 안타 3개를 쳐 3할 진입을 바라봤던 추신수는 타율 0.297을 유지했고 지난3일 오클랜드와 경기부터 7경기 연속 안타를 때렸다.

 

추신수는 0-1로 끌려가던 1회 매섭게 방망이를 돌렸다.

 

2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양키스 선발투수 A.J 버넷의 너클 커브를 퍼올려 우월 2루타로 출루했다. 이어 버넷의 폭투가 나와 3루까지 갔지만 카를로스 산타나가 삼진으로 물러나 홈을 밟지는 못했다.

 

3회 1사 1루에서는 2루수 병살타로 물러났고 5회 2사 1,2루에서는 삼진으로 돌아서 아쉬움을 줬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공무원이 특정후보 홍보?…선거법 위반 의혹

정치일반호남 정치권 "남원·동전주 잇는 ‘한반도 KTX’ 제5차 국가계획 담겨야"

정치일반정읍 돼지농장서 아프리카돼지열병...전북 8개 시·군 이동중지 명령

스포츠일반[올림픽] 17세 막내 최가온, 설원서 금메달…18세 임종언은 빙판서 동메달

법원·검찰전북변호사회 “전주가정법원설치 법안 국회 본회의 통과 환영”